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을 하면서 받는 포인트가 쏠쏠하다.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었지만 조금만 손품을 팔면 3만원이 넘는 포인트와 보험사에 따라 등록하는 차량 대수에 따라서 주유권 등의 상품권까지 6~7만원의 이익을 볼 수 있다. 그러다 알게 된 하나머니 친구추천 포인트 제도를 알았다.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혹시라도 생각나는 분들이 있다면 같이 이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한다. 그런데 왜 추천하는 사람은 1,000포인트이고 추천받는 사람은 2,000 포인트인지 모르겠다. 아무튼 이걸 올리면서도 뭔가 도둑질을 하는 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카카오톡을 친구에게 보낼 때마다 10원씩 주니 재미삼아 올려본다.
아직 자동차보험 조회를 하지 않았다면, 게다가 하나머니가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1년 이내 미사용자도 참여 가능하다) 속는 셈 치고 한번 해 보고 친구들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물론 선택은 사용자의 몫이다.
Index
자동차 보험료 조회하고 돈도 받고 친구추천까지
- 친구에게 메시지 보내면 10머니
- 친구가 하나머니 가입하면 2000머니
- 초대받은 친구는 1000머니
하나머니만의 장점이 있다면?
일단 자동차보험료 산출조회 이벤트 금액이 가장 비싸다. 네이버페이, 오케이캐시백 등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앱이라면 대부분 자동차보험료 조회 이벤트를 하고 있다. 예전에는 1회 참여에 만오천원 가량 되었는데 이제는 많이 줄어들었다.
보험료 조회 머니가 가장 비싸다
보험료를 조회하면서 손품을 좀 팔아야 하고 휴대폰 인증을 해야하지만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잠깐씩 하는 것만으로도 소소한 아이스크림값을 벌 수 있어 좋다.
환전 수수료가 없다.
캐시워크 같은 곳의 포인트는 10000포인트라고 하더라도 실제 현금성은 10000원이 채 되지 않는데 하나머니는 다른 포인트로 환전하는데 수수료가 없다. 오히려 해당 금액에 대해 재적립을 해 주는 사이트들도 있어 만포인트를 기준으로 실제 가치는 만원 이상이다.
게임 사이트같은 곳도 아니고 네이버페이, 쓱페이, 페이코 등의 실제 결제 금액보다 돈을 더 주니 이득이다.
앱테크 포인트 역시 가장 많이 준다.
요즘 토스뱅크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인다. 채널 구독 또는 친구 추가시 주는 포인트 역시 하나머니가 가장 지급율이 높다. 카톡채널 구독 하나만으로 140원을 준다니 혜택이 꽤 마음에 든다. 자주는 하지 않을 것 같지만 가끔씩 멍 하니 있을 때 할 거 없을 때 해 보는 건 도움이 된다.
아무튼 선택은 본인의 몫이다. 아직 하나머니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위 링크로 가입 후에 주변 친구들에게 소개를 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