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티데이 할인이 있는 주간이라 이용해보았다. 주변에 잘 없고 피자헛 국내 사업 철수 소식에 관심을 끊었던 브랜드지만 할인폭이 마음에 들었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60% 할인뿐 아니라 치즈 스파게티까지 무료로 준다니 말이다. 비싼 핸드폰 요금을 내는 만큼 할인은 받아야지.
티멤버십 앱에서 티데이 할인 매직바코드를 발급받아서 넣으면 된다. 주의할 점은 하나, 우주패스 고객은 우주패스 항목에 넣어야 한다는 것! 일반 할인으로 넣었더니 치즈 스파게티 0원이 뜨지 않더라.
피자헛은 치즈바이트밖에 생각나는 게 없어서 안 먹은 지 오래라 그냥 무난한 슈퍼수프림 피자를 주문했다. 피자 가격은 32900원이나 엣지 부분을 선택해야만 주문이 가능하다. 추가금이 5,000원이지만 뭐 어차피 할인을 해 준다니 하나 선택!
결제 수단에 직접 결제도 있다. Hoxy? 지역화폐도 결제가 될까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이음카드는 결제가 안된다고 한다. 하지만, 직접 가서 결제를 하려고 물어보니 이음카드가 된다고 한다. 허나 이음카드를 안 가지고 간 건 비밀이지만 말이다.
자세히 물어보니 직영점의 경우에는 지역화폐가 되지 않지만 동네에서 장사를 하는 가맹점의 경우에는 지역화폐 할인이 된다.
아마도, 지역화폐 할인 여부는 동네 장사인지 유동인구 장사인지 판단하면 어느 정도 맞출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자세한 것은 물어보면 될 것이다.
맛은 음, 그냥 피자헛 맛!! 오랜만에 느껴본 피자헛 슈퍼슈프림 시제품 맛이라 평은 생략한다. 다만, 피자 사이즈가 도미노피자나 다른 피자에 비해 크고, 엣지 부분은 좀 차별화다 되었다. 그래서인지 중앙 부분의 토핑이 살짝 빈약해 보이기는 했지만 치즈 스파게티와 피자 동시에 먹고 저 가격이면 한 두 번정도는 먹어줄 의향의(?) 있다.
댓글